HOME > 문화 > 공연/전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13일 ‘제6회 해운대구 복지박람회’ 개최
APEC 나루공원에서 걷기행사, 체험부스 등 다채로운 행사 준비
 
박지인 수습기자 기사입력  2018/10/11 [16:56]

▲ 2017년 해운대구 복지박람회 모습(사진제공=해운대구)     © 박지인 수습기자

 

[뉴스쉐어=박지인 수습기자] 해운대구는 ‘제6회 해운대구 복지박람회’가 ‘사랑나눔 행복드림’을 슬로건으로 13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4시까지 APEC 나루공원에서 열린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해운대구 복지박람회 추진위원회(원장 곽필란)가 추진하고 해운대구(구청장 홍순헌)가 후원한다.

 

관내 40개의 복지 관련 기관이 참여하며 ▲사랑과 행복마당 ▲나눔과 드림마당 ▲가족 벼룩장터 ▲무대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가 펼쳐질 예정이다.

 

사랑과 행복마당에서는 32개 체험 부스와 해운대구 복지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홍보관이 운영된다.

 

체험부스에서는 안마 서비스, 치매 예방 보드게임, 노인·장애인 유사 체험이 진행될 예정이며  체성분 측정과 입욕제, 반려견 이름표·소원팔찌 만들기 등을 할 수 있다.

 

나눔과 드림마당은 ‘나의 한 걸음이 기부될 수 있다면’이라는 주제로 ‘복지 마일리지 쌓기 걷기대회’가 열린다.

 

이번 걷기대회는 참가자들이 나루공원 옆 수영강 걷기코스를 걸으면 복지기관에 마일리지가 자동 기부되는 점이 의미 있다.

 

이 밖에도 중고물품을 사고파는 가족벼룩장터와 주민공연팀, 버스커, 마술공연팀이 참여하는 다양한 무대공연도 준비돼 있다.

 

홍순헌 해운대구청장은 “올해 6회째를 맞이하는 복지박람회는 다양한 복지 정보를 얻고 체험활동과 기부행사에도 참여할 수 있는 뜻깊은 행사니 많이 찾아달라”고 당부했다.


기사입력: 2018/10/11 [16:56]  최종편집: ⓒ NewsShare 뉴스쉐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019 S/S 헤라 서울패션위크' 김강우 가을남자의 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