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예원 기자 기사입력  2019/02/26 [09:03]
레이디 가가, 눈물 펑펑…“중요한 것은 포기하지 않는 것이다”
‘스타 이즈 본’ 주제가 ‘Shallow’로 주제가상 받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시상식을 받고 주저않은 레이디 가가 [제공=AFPBBNews]    

 

[뉴스쉐어=박예원 기자] 25일(한국시간) ‘제91회 아카데미 시상식’이 미국 LA돌비극장에서 개최됐다.

 

이날 레이디 가가는 브래들리 쿠퍼와 부른 영화 ‘스타 이즈 본’ 주제가 ‘Shallow’로 주제가상을 수상했다.

 

아카데미상은 일명 ‘오스카상’이라고도 하며, 미국 영화업자와 사회법인 영화예술 아카데미협회(Academy of Motion Picture Arts & Sciences)가 수여하는 미국 최대의 영화상이다.

 

레이디 가가는 이름이 발표되자 눈물을 펑펑 흘리며 가족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그는 “지구상에 나를 낳아주지 않았다면 노래할 수 없었을 것이다. 집에 계신 분들, 이 방송을 보고 계신 모든 분들께 정말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레이디 가가는 “정말 어려운 직업이다. 그만큼 오래 걸렸다. 지금도 상을 탄 것이 중요한 것이 아니다. 중요한 것은 포기하지 않는 것이다. 꿈이 있다면 계속 싸워나가고, 열정이 있다면 얼마나 거절을 당하더라도 상관없다. 계속해서 걸어가는 것이 중요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그녀는 또한 최우수 연기상 후보에도 올랐다.

 

레이디 가가는 이날 브래들리 쿠퍼와 함께 축하공연을 선사했다. 두 사람은 ‘스타 이즈 본’에서와 같이 사랑스런 연인의 모습으로 주제곡을 열창했다.

 

한편, 올해 시상식은 사회자 없이 13인의 스타가 공동사회를 맡아 진행됐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쉐어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때이른 더위, 나무 그늘이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