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연예/스포츠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이달의 소녀, '버터플라이' MV 2천만 뷰 돌파 기념 안무 연습 영상 공개
'자체 최단 기록'
 
김영봉 기자. 기사입력  2019/03/11 [19:09]

▲  이달의 소녀   [사진제공=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뉴스쉐어=김영봉 기자] 걸그룹 이달의 소녀(LOONA)의 신곡 ‘버터플라이'(Butterfly) 뮤직비디오가 조회수 2000만 뷰를 돌파했다.

 

이달의 소녀의 리패키지 앨범 'X X'(멀티플 멀티플)의 타이틀곡 '버터플라이' 뮤직비디오는 11일 오전 11시경 유튜브 조회수 2000만 건을 넘었으며 이는 완전체 데뷔 후 자체 최단 기록이다.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이를 기념, 11일 정오 이달의 소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버터플라이'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이번 영상은 이달의 소녀가 완전체 데뷔 후 처음으로 공개한 안무 연습 영상으로 편안한 사복 차림과 멤버들의 오차없는 칼군무를 만나볼 수 있다.

 

이달의 소녀의 리패키지 앨범 'X X'은 발매 후 아이튠즈 팝 탑 앨범 차트에서 미국, 오스트리아, 스페인, 프랑스 등 총 26개국 1위에 등극했다.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4위를 차지하는 등 글로벌 걸그룹으로써 저력을 입증했다.

 

'버터플라이'는 어떤 그룹도 대체할 수 없는 이달의 소녀만의 콘셉트를 담은 음악으로 K팝에서 한 번도 들어본 적 없는 새로운 비트와 드랍, 일렉트로닉 사운드와 멜로디를 통해 부드러움과 다이내믹을 절묘하게 섞어 이달의 소녀를 한 단계 레벨업 시킨 곡이다.

 

한편 이달의 소녀는 '버터플라이' 활동을 통해 역동적인 퍼포먼스와 칼군무로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는 중이다.


기사입력: 2019/03/11 [19:09]  최종편집: ⓒ NewsShare 뉴스쉐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019 F/W 서울패션위크' 임수향, 드래스코드는 블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