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지 기자 기사입력  2019/06/19 [11:41]
손혜원 "檢 무리한 기소 황당…끝까지 꿋꿋이 나갈 것"
"의혹 사실이면 전 재산·의원직 반납"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손혜원 의원. [제공=손혜원 공식사이트]

 

[뉴스쉐어=박수지 기자]목포 부동산을 불법 투기를 했다는 의혹을 받는 무소속 손혜원 의원이 19일 검찰의 불구속 기소 결정에 대해 "황당하다"고 말했다.

 

손 의원은 이날 tbs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에 출연해 "(혐의가) 전혀 없으니까 이렇게 무리한 것으로 기소한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손 의원은 "검찰이 말한 '보안문서'의 시작이라고 하는 게 5월 18일이다. 그러나 제 조카에게 목포 집을 사게 한 것은 그 이전인 3, 4월이다. 제가 보안문서를 보고 목포에 부동산을 구매했다는 것 자체가 성립되지 않는다"며 "보안문서라고 하는 문서를 갖고 외부로 나와서 저에게 전했다면 그 자체의 가장 큰 문제는 목포시장과 그 시청에 있다"고 말했다.

 

이어 "(검찰이 문서 이름을) 보안문서 또는 미공개 정보라고 붙일 수밖에 없었던 것이, 여기서 제가 위법을 했다는 이야기를 해야만 다음이 성립이 되기 때문"이라고 주장했다.

 

손 의원은 또 조카 명의의 창성장 운영에 관여한 적 없고, 목포 도시재생사업과 관련해 국토교통부에 압력을 행사한 적 없다며 결백을 주장했다.

 

그러면서 "산 넘어서 들판이 나올 줄 알았더니 또 산이 하나 나온다는 생각이 든다"며 "싸울 일이 또 남았으니 끝까지 꿋꿋하게 나가겠다"고 말했다.

 

손 의원은 재판에서 의혹이 사실로 밝혀진다면 전 재산과 의원직을 내놓겠다는 기존 입장도 고수했다. 그는 "재판이 오래가면 그때는 이미 국회의원도 끝났을 것 같아서 아쉽긴 하다"고 덧붙였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쉐어
  • 도배방지 이미지

  • 종교 개판이다 검색 필독하자 2019/06/19 [14:38] 수정 | 삭제
  • 국민 여러분 드디어 손혜원 잡히는구나 최순실 손혜원 윤지오 잡것들이 국민을 속이고 지랄이다 유튜브 검색창에서 손혜원 비리 추적단 검색바랍니다 적극홍보합시다 대한민국 국민들은 정신차려 대한민국을 개판에서 구합시다 인터넷 다음 네이버 구글 검색창에서 종교 개판 정치 개판이다 검색 필독하고 정신차려라 윤지오 사기 검색 필독 성범죄 1위목사 검색 필독 이재명 실체 검색 필독 최순실 정체 충격이다 검색 필독하자 이내용 복사해서 적극홍보합시다 부탁합니다ㅡㅡㅡㅡㅡ..
넷플릭스 '6언더그라운드' 팬이벤트, 라이언 레이놀즈 주인공 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