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봉 기자. 기사입력  2021/07/11 [21:06]
더보이즈, 오늘(11일) 유니버스 뮤직 신곡 ‘Drink It’ 음원+MV 동시 공개 ‘선우‧에릭 랩메이킹 참여’
더보이즈, 유니버스 신곡 ‘Drink It’ 금일 발매! “자, 어서 Drink It” 신곡 기대감 예열!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더보이즈  [제공=크래커엔터테인먼트]


[뉴스쉐어=김영봉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오늘(11일) 신곡 ‘드링크 잇(Drink It)’을 전격 발매한다.


크래커 엔터테인먼트 측은 “더보이즈가 글로벌 케이팝(K-POP)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를 통해 금일(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드링크 잇’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드링크 잇’은 묵직한 저음역대와 시네마틱 한 사운드스케이프가 인상적인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EDM 팝 곡이다. 셔플 리듬에 묵직하고 날카로운 드럼과 베이스, 신시사이저에 기타까지 다채롭고 풍성한 사운드가 귀를 사로잡는다. 여기에 멤버 선우, 에릭이 랩 메이킹에 직접 참여하며 곡의 매력을 더한다.


또 유니버스 앱에서 독점 공개되는 풀버전 ‘드링크 잇’ 뮤직비디오 영상은 뱀파이어와 인간 사이의 갈등과 우정 등 아슬한 관계를 그리며 짜임새 있는 스토리와 영상미, 더보이즈만의 섬세한 표현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앞서 유니버스 뮤직이 공개한 ‘소사이어티(SOCIETY)’, ‘블러드(BLOOD)’ 버전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통해 마치 스릴러 영화의 예고편을 보는 듯 강렬한 스토리 전개와 감각적 스타일링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바 있다.


더보이즈는 지난해 9월 발매한 다섯 번째 미니앨범 ‘체이스(CHASE)’로 자체 최고 음반 판매량을 달성했으며, 최근 발매한 신곡 ‘킹덤 컴(KINGDOME COME)’은 빌보드 K팝 100 차트 최상위권에 올라 ‘미국 빌보드가 주목하는 그룹’에 선정되는 등 글로벌 상승세를 입증했다. 독보적인 세계관으로 차별화를 내세우고 있는 유니버스 뮤직과 더보이즈의 만남은 또 한 번 최고의 시너지를 예고한다.


특히 더보이즈 멤버 큐는 지난 10일 더보이즈 공식 SNS에 “자, 어서 Drink It”이라며 깜짝 메시지와 사진을 게시해 발매 하루 전 신곡을 기다리는 더비(공식 팬덤명)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유니버스는 오늘(11일) ‘드링크 잇’ 발매를 기념해 ‘‘프메(프라이빗 메시지)’로 만나는 ‘드링크 잇 타임(Drink It’ TIME!)’과 팬 서포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유니버스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쉐어
  • 도배방지 이미지

더보이즈, 2021 추석인사 공개 “더보이즈와 건강한 명절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