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미향 기자 기사입력  2017/07/31 [11:18]
부산문화회관,초등학생을 위한 문화예술아카데미 운영
8월 16일에서 25일까지 3개 프로그램 진행, 1일부터 접수 가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뉴스쉐어=안미향 기자]여름방학을 맞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부산문화회관에서 문화예술아카데미 어린이 프로그램이 운영 된다.
 
816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우리가 만드는 어린이 오페라 우리가 즐기는 국악, 얼쑤! 우리가 그리는 나만의 멜로디 등 총 3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우리가 만드는 어린이 오페라는 참여한 아이들의 이야기로 대본을 제작하고 작곡, , 노래, 연기수업을 거쳐 세상에 오직 하나뿐인 어린이 오페라를 제작할 예정이다.
 
우리가 즐기는 국악, 얼쑤!’는 아이들 눈높이에 맞는 신나는 국악놀이를통해 다양하고 섬세한 국악을 이해하고 기초 장단과 한국 음악선율을 이용한 나만의 국악곡을 만들며 201534회 대한민국작곡상을 수상한 부산시립국악관현악단 단원 백규진이 진행한다.
 
우리가 그리는 나만의 멜로디는 참가한 어린이가 직접 가사를 쓰고 강사의 도움으로 악보에 표현하며 나만의 노래를 만드는 프로그램으로 작품들을 녹음, 발표하는 시간을 갖는다. 부산시립소년소녀합창단 수석지휘자 이건륜이 진행하며 우수작품은 부산시립소년소녀합창단의 연주곡으로 선정되어무대에 오를 수 있다.
 
81일부터 부산문화회관 홈페이지 및 전화, 방문을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를 가능하며, 프로그램 커리큘럼 및 강사 프로필 등 기타 자세한 내용은 부산문화회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쉐어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더보이즈, ‘스릴 라이드(TRILL RIDE)’ 추가 콘셉트 포토 공개…’짜릿 여름 에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