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쉐어 NewsShare - 시대를 이끄는 새로운 정론!

‘마이더스’ 끝나고 월화드라마 뭐 보지? ‘내게 거짓말을 해봐’ 관전 포인트

안방극장의 ‘흥행 보증수표’ 윤은혜, 달콤살벌 좌충우돌 로맨스~싱크로율 100%

박현경 기자 | 기사입력 2011/05/09 [20:55]

‘마이더스’ 끝나고 월화드라마 뭐 보지? ‘내게 거짓말을 해봐’ 관전 포인트

안방극장의 ‘흥행 보증수표’ 윤은혜, 달콤살벌 좌충우돌 로맨스~싱크로율 100%
박현경 기자 | 입력 : 2011/05/09 [20:55]
SBS 새 월화 드라마 <내게 거짓말을 해봐>[극본 김예리ㆍ공동 연출 김수룡, 권혁찬ㆍ제작 베르디미디어]가 오늘 밤(9일) 드디어 시청자들 앞에 첫 선을 보인다.

▲ 사진=SBS 드라마 제공     © 박현경 기자
 
 
新 한류 블루칩으로 아시아 전역에서 뜨거운 인기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강지환과 안방극장의 ‘흥행 보증수표’로 자리매김하며 매 작품마다 기대감을 갖게 하는 ‘로코퀸’ 윤은혜의 만남으로 많은 화제를 낳은 SBS <내게 거짓말을 해봐>는 이들이 그려낼 환상적인 로맨스에 무한 궁금증을 유발하며 큰 이슈를 낳고 있다. SBS 새 월화 드라마 <내게 거짓말을 해봐>가 9일 드디어 시청자들 앞에 첫 선을 보인다. 

대한민국 대표 귀족남 현기준(강지환 분)과 국가보증 엄친딸 공아정(윤은혜 분)이 황당무계한 거짓말로 달콤 살벌한 결혼 스캔들에 휘말리게 되며 벌어지는 좌충우돌 로맨스를 그려낼 <내게 거짓말을해봐>를 더 재밌게 볼 수 있는 관전 포인트를 살펴본다.

▲ 사진=SBS 드라마     © 박현경 기자

▲ 거짓말이 진짜가 되는 희대의 로맨스! 강지환 vs 윤은혜의 달콤살벌한 거짓말 배틀이 시작된다.인물, 재력, 학력은 기본이고 귀족남으로서의 자부심, 책임감, 상식, 교양, 매너까지 몽땅 다 갖춘 ‘순도 100% 귀족남’ 현기준에게 어느 날 자신도 모르는 아내가 생긴다. 생면부지인 그의 아내는 문광부 5급 공무원 공아정!
 
그녀가 얼떨결에 내뱉은 거짓말 한마디가 풍선처럼 부풀려지면서 기준과의 황당무계한 결혼 스캔들을 만들게 되고 점점 걷잡을 수 없이 되어 간다. 하지만 어느새 거짓말 배틀을 하게 되는 기준-아정은 아슬아슬한 상황 속에서도 뛰어난 위기대처 능력을 선보이며 달콤 살벌한 결혼 스캔들이 유쾌하고 즐겁게 펼쳐진다. 
 
▲ 순도 100%의 모태 귀족남으로서 완벽 수트 맵시와 기품 있는 자태에 반전이 있는 코믹 연기로 파격 변신을 예고하는 강지환과 극 초반부터 버라이어티한 연기로 혼신을 다하며 다채로운 매력과 열정을 발산하고 있는 윤은혜는 벌써부터 캐릭터와 200% 싱크로율을 보이고 있어 이 두 사람의 완벽 앙상블은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킬 전망이다

 ▲ 안구정화 드라마의 결정판! 비주얼 최강! 영상미도 TOP! 보기만 해도 두근두근!다수의 해외 수상경력이 증명하듯 그 연출력을 호평 받아온 김수룡 PD, '시크릿가든'의 권혁찬PD의 공동연출로 감각적인 영상미에 기대를 모으는 <내게 거짓말을 해봐>는 이미 안구정화 커플로 등극한 강지환-윤은혜 외에도 환상적인 비주얼을 갖춘 배우들이 포진돼 있어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 전작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통해 가장 주목받는 라이징 스타로 급부상한 성준은 ‘현상희’역을 맡아 키 187cm의 우월한 기럭지, 순수하면서도 자유분방한 매력과 우수에 찬 깊은 눈빛으로 여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며, 인형 같은 외모의 조윤희는 청초하고 아름다운 미모를 뽐내며 기준-상희의 사랑을 독차지하는 ‘오윤주’로 사랑스러운 연기를 펼친다.

▲ 청순미와 섹시함을 겸비한 홍수현은 청담동 며느리 ‘윤소란’으로 화려하고 럭셔리한 스타일로 시선을 모으고, 커리어우먼으로 분하는 박지윤은 시크함과 섹시한 매력을 동시에 뽐낸다. 귀여운 비서 ‘박훈’을 연기할 훈훈한 외모의 권세인도 주목 받고 있다.

▲ 귀족남, 엄친딸, 로망남, 태클녀, 허도남, 차도녀 등 맛깔난 캐릭터들이 몽땅 <내.거.해> 속에! 깨알재미 가득!!호텔 CEO, 문광부 5급 공무원, 지배인, 디스플레이 디자이너, 변호사, 법대교수, 화가 등 각양각색의 직업을 가진 등장인물들은 그 개성도 다양해 깨알 같은 재미를 선사한다. 귀족남 현기준, 엄친딸 공아정, 로망남 현상희, 태클녀 유소란, 허도남 천재범(류승수 분), 차도녀 박매니저(박지윤 분), 불꽃 카리스마 현명진(오미희 분) 등 개성만점의 캐릭터들이 극을 맛깔나게 끌어나갈 예정이다.

▲ 신데렐라 이야기는 NO! 대한민국 최고 ‘귀족남’과 국가보증 ‘엄친딸’의 新 로맨스!<내게 거짓말을 해봐>는 기존의 로코 드라마와 차별화되는 캐릭터와 스토리로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그동안 보아왔던 상처 많고 유아적이고 까칠한 재벌남이 아닌, 아주 어른스럽고 예의 바르고 흠 잡을 데 없는 ‘어른의 매력’을 갖춘 대한민국 최고 귀족남 현기준과 민폐형, 빈민형 여주인공이 아닌 제 앞가림은 스스로 할 수 있는 아주 능력 있는 국가보증 엄친딸 공아정의 로맨스가 펼쳐진다. 여기에 강신일(공준호 역)-이경진(심애경 역)-권해효(황석봉 역)가 그리는 중년의 달달한 로맨스도 재미를 더한다.

뜨거운 기대와 관심 속, 안방극장을 두근두근한 설렘으로 물들일 SBS 새 월화드라마 <내게 거짓말을 해봐>는 9일 밤 9시 55분 드디어 그 베일을 벗는다.

뉴미디어포커스팀 = 박현경 기자

기사제보 & 보도자료 newsshare@newsshare.co.kr
< ⓒ 뉴스쉐어 - 사회/복지/문화/보도자료 전문 종합 인터넷 신문 >

 
  • 도배방지 이미지

  • ‘마이더스’ 끝나고 월화드라마 뭐 보지? ‘내게 거짓말을 해봐’ 관전 포인트
  • 이동
    메인사진
    멱살 한번 잡힙시다, ‘임신’ 김하늘, 연우진 VS 장승조 사이 어떤 선택할까? ‘마라맛 전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