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지혜 기자 기사입력  2011/05/26 [16:08]
남현희+공효석 결혼, 펜싱과 사이클의 만남!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미녀검객’, ‘펜싱얼짱’으로 유명한 남현희의 결혼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5일 밝힌 바 남현희는 오는 11월 20일 서울 서초구 양재동 소재 엘타워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 미녀검객 남현희가 사이클선수 공효석과 결혼 소식을 밝혀 화제다.     © 남현희 공효석 커플 미니홈피

남현희의 결혼상대는 금산군청 소속 사이클 선수 공효석이다. 남현희 보다 5살 연하인 공효석은 2009, 2010 투르드코리아 산악구간 2연패 달성 등 국제사이클 대회에서 촉망받는 선수다.

이 둘은 2006년 도하아시안게임 직후 열린 메달리스트 환영행사에서 처음 만났고 베이징 올림픽이 열린 2008년도에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남현희가 스트레스성 간염으로 입원해 치료를 받던 당시 공효석이 지극정성으로 간호해 이 둘의 사이가 급속도로 진전 된 것으로 보인다.
 
펜싱과 사이클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실력 있는 스포츠 스타 두 사람의 만남에 많은 누리꾼들의 축하세례가 이어졌다.
 
한 누리꾼은 “예전에 남현희가 성형수술 파문으로 힘든 시기가 있었는데 이번에 좋은 소식을 듣게되서 팬으로써 기쁘다”라고 말했다.
 
대구경북본부 = 손지혜 기자 dayharu12@naver.com

기사제보 & 보도자료 newsshare@newsshare.co.kr
< ⓒ 뉴스쉐어 - 사회/복지/문화/보도자료 전문 종합 인터넷 신문.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쉐어
  • 도배방지 이미지

이달의 소녀, 오늘(24일) 틱톡 라이브로 '와이낫?' 챌린지 최초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