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세연 기자 기사입력  2013/10/01 [12:11]
인천시 연수구, 제18회 구민의 날 기념 경축행사 마련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인천 뉴스쉐어 = 엄세연 기자] 인천시 연수구(구청장 고남석)는 오는 4일 오후 6시 연수동 문화공원 야외음악당에서 ‘제18회 구민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고남석 구청장과 시장, 지역 국회의원, 시·구 의원, 각급 단체장 등 주요인사 및 지역주민 7,00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이날 기념식은 식전행사로 연수구립예술단의 축하공연에 이어 지역사회 각 분야에서 구정발전을 위해 헌신·봉사해 오고 있는 모범구민을 발굴하여 표창하는 ‘구민상’과 ‘모범 시민상’을 시상한다.

기념식에 이어 진행되는 축하공연은 방송인 조영구의 사회로 장윤정, 크레용팝, 조항조, 신효범, 김지현, 김단아 등 인기가수가 출연하여 구민의 날을 경축하는 화려한 무대가 펼쳐진다.

또한 구민의 날을 기념해 5일 오전 10시부터 청학동 용담공원 축구장에서 연수구체육회와 각 동체육회 주관으로 개최되는 ‘2013년 구민 한마음체육대회’에서는 각 동별 입장식, 동 대항 경기대회 및 장기자랑 등이 진행된다.

이밖에 구민의 날과 연계해 ‘2013 효 축제’, ‘제5회 맛자랑 경연대회’, ‘외국인과 함께하는 한국 전통음식 만들기 체험행사 및 시식회’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마련된다.

구 관계자는 “구민의 날을 맞아 각계각층의 구민 모두가 참여하는 범 구민 경축행사를 통해 화합·소통·참여의 분위기를 조성하고자 한다”며 “행복한 연수구를 만들기 위한 구민 축제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 뉴스쉐어 - 시대를 이끄는 새로운 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쉐어
  • 도배방지 이미지

'1월6일 컴백' 싱어송라이돌 정세운, 독보적 감성 더한 첫 정규앨범 ‘24’ 필름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