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전국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창원시, 드림스타트 가족 주말 농구 경기 관람
창원LG 세이커스 홈 경기 드림스타트 가족 초대
 
김은정 수습기자 기사입력  2019/03/11 [01:09]

 

▲ 드림스타트 아동 및 가족 100여 명이 10일 창원실내체육관에서 창원LG 세이커스와 고양 오리온의 경기를 관람했다. 제공=창원시    

 

[뉴스쉐어=김은정 수습기자]창원시(시장 허성무)는 드림스타트 아동 및 가족 100여 명이 10일 창원실내체육관에서 창원LG 세이커스와 고양 오리온의 경기를 관람했다고 밝혔다.

 

이번 주말 농구 경기 관람은 창단 22주년을 맞은 창원LG세이커스와 창원시설공단, 창원시 드림스타트가 함께 했다. 경제적 어려움과 정보 부족 등으로 여가활동 참여가 저조한 드림스타트 아동 및 가족의 주말 나들이를 지원해 올바른 여가활용과 가족 유대감 증진에 도움을 주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특히 최근 미세먼지 등으로 실외 활동이 어려운 상황에서 가족끼리 실내 농구 경기를 보면서 홈팀 창원LG세이커스를 한마음으로 응원을 펼치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경기 도중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경품 행사 및 경기종료 후 사인회는 아이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다.

 

평소 창원LG세이커스를 좋아하던 김모군은 “가까이서 선수들을 보고, 열띤 응원도 좋았지만, 가족과 함께 해서 너무 신났다”고 하며 환한 웃음을 지었다.

 

박영화 창원시 보육청소년과장은 “창원시 드림스타트는 가족들의 추억을 만들어주는 등 아이들이 밝게 성장하며 행복해하는 마음을 가질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으로 아동들을 보살피겠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19/03/11 [01:09]  최종편집: ⓒ NewsShare 뉴스쉐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드림스타트가족 관련기사목록
'일단 같이 가' 토니안-한승연-김소혜-MJ-진진 이게 바로 남매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