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선희 기자 기사입력  2011/05/23 [22:24]
송지선 아나운서 사망, 투신자살 내막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MBC 스포츠플러스 아나운서 송지선(30)이 서초동 자신의 오피스텔 건물 19층에서 23일 오후 1시 46분께 투신자살해 방송계 및 야구계가 큰 충격에 빠졌다.

경비원의 발견으로 119 구조대가 긴급 출동해 강남 세브란스 병원으로 옮겼지만 이미 숨진 상태였다고 전했다.

특히 송지선이 자살한 시점은 자신이 진행하던 프로그램인 '베이스볼 투나잇 야'가 마무리 되던 시점이라 더욱 충격을 주고있다.
 
송지선은 지난 7일, 자신의 트위터에 죽음을 암시하는 글을 남겼다. “저를 데려가실 수 없다면.. 힘을주세요...너무 고통스럽습니다... 수면제 3알째...하느님 저 좀 도와주세요.. 뛰어내리려니 너무 무섭고...목을 메니 너무 아파요.. 제발.. 나는 비오는 창밖을 향해 작별인사 다 했어요.. 이제 그만.. 편안해지게.. 제발.. ".


트위터 사용자의 제보로 119 구조대가 출동했고 경찰이 조사에 동료 김민아 아나운서가 집에 가 무사한 것 확인된 후 트위터 글이 해킹 당한 것으로 밝혀 보도했다.

이후 송지선 아나운서 미니홈피에 두산 베어스 임태훈과 지극히 사적인 관계임을 폭로하는 글 올라와 큰 파장과 비난 여론이 쇄도했다.

이에 송지선은 한 인터넷 뉴스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임태훈과 2008년 시즌이 끝난 후 식사자리에서 처음 만나 정식으로 만난지 1년정도 됐다며 열애 사실을 고백했다. 하지만 임태훈은 삼성 라이온즈와의 원정 경기 앞두고 "송지선 아나운서와 사귀지 않는다. 사실이 아니다"라고 열애사실을 부인했다.

또한 23일은 MBC스포츠플러스가 송 아나운서에 대한 일련의 논란을 두고 거취 및 징계수위를 발표할 예정이었으나 무의미해졌다.

한편 오후 6시 30분 서울 서초경찰서 관계자는 브리핑을 통해 유서는 아직 발견되지 않았고 부검은 유가족의 의견을 수렴해 결정할 것이지만 현재로써는 자살로 추정된다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경기동북부본부 = 장선희 기자

기사제보 & 보도자료 newsshare@newsshare.co.kr
< ⓒ 뉴스쉐어 - 사회/복지/문화/보도자료 전문 종합 인터넷 신문.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NewsShare 뉴스쉐어
자유는 기본 인권입니다 인권 운동 잘한다 종교자유정책연 19/06/25 [14:31] 수정 삭제  
  자유는 기본 인권입니다 인권 운동 잘한다 종교자유정책연구원 검색해서 공부합시다 적극홍보합시다 성범죄 1위하는 똥목사놈들이 (성범죄 1위목사 검색확인) 특히 기독교인과 사장이 기독교인 개독회사에서 아직도 종교차별하고 지랄한다 성범죄 1위 똥목사 웃긴다 하하하 여자들이 불쌍하다 나는 성범죄 1위 똥목사보다 낫다하하하 성범죄 1위 똥목사들은 여신도 먹지말고 빵과 치킨을 먹어라 공직자 종교차별신고는 문광부 홈페이지 들어가 하십시요 인터넷 검색창에서 종교 개판이다 검색해서 필독하고 초딩도 아는 종교사기 속지말자..
국민여러분 종교 개판이다 검색하자 국민 여러분 드디어 19/06/25 [14:34] 수정 삭제  
  국민여러분 종교 개판이다 검색하자 국민 여러분 드디어 손혜원 잡히는구나 최순실 손혜원 윤지오 잡것들이 국민을 속이고 지랄이다 유튜브 검색창에서 손혜원 비리 추적단 검색바랍니다 적극홍보합시다 대한민국 국민들은 정신차려 대한민국을 개판에서 구합시다 인터넷 다음 네이버 구글 검색창에서 종교 개판 정치 개판이다 검색 필독하고 정신차려라 윤지오 사기 검색 필독 성범죄 1위목사 검색 필독 이재명 실체 검색 필독 최순실 정체 충격이다 검색 필독하자 이내용 복사해서 적극홍보합시다 부탁합니다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 때이른 더위, 나무 그늘이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