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연예/스포츠 > 연예일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마이틴 송유빈, 김비서가 선택한 보컬리스트
김비서가 왜 그럴까 OST 마지막 주자 합류
 
김영봉 기자. 기사입력  2018/07/12 [13:53]

 [제공=뮤직웍스]

 

그룹 마이틴(MYTEEN)의 메인보컬 송유빈이 김비서가 왜 그럴까’ OST 마지막 주자로 합류했다.

 

송유빈이 가창한 tvN 수목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여덟번째 OST ‘처음 하는 말은 음원이 발매되기 전부터 드라마에 삽입되어 극 몰입도를 높여 화제를 모았다.

 

OST ‘처음 하는 말은 극 중 이영준이(박서준 분) 자신에게 하는 말, 연인 김미소(박민영 분)에게 하는 말, 그리고 두 사람이 함께 할 수 있는 말을 순차적으로 적은 곡으로, 사랑의 흐름을 녹여낸 가사가 인상적이다.

 

또한 막 시작한 사랑에 대한 가사와 어울리는 청아한 사운드, 세련되면서도 중독적인 멜로디에 송유빈의 스윗한 보이스가 더해져 완성도 높은 러브송으로 평가받고 있다.

 

‘김비서가 왜 그럴까’ 여덟 번째 OST ‘처음 하는 말에 참여한 송유빈은 신예 그룹 마이틴(MYTEEN)의 메인 보컬로 최근 신곡 ‘SHE BAD(쉬배드)로 컴백해 새로운 매력을 뽐냈다. 훤칠한 외모 뿐만 아니라 부드러운 목소리와 가창력으로 OST 계에서도 인정받으며 차세대 OST 대표주자로 불리고 있다.

 

송유빈의 처음 하는 말12일 오후 6시 모든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기사입력: 2018/07/12 [13:53]  최종편집: ⓒ NewsShare 뉴스쉐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화 '인랑' 언론시사회 강동원, 이열치열 벨벳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