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문화 > 문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봄의 향연 ‘2011 경포 벚꽃잔치’ 는 알뜰행사로 진행
4월14일부터 23일까지 열흘간
임한나 기자 기사입력  2011/04/07 [17:32]
▲ 강릉시 경포 벚꽃잔치                                                                                                             ©  강릉시

금년도 경포 벚꽃잔치는 4월14일부터 23일까지 열흘간 경포대를 중심으로 개최된다.

올해 개최되는 경포 벚꽃잔치는 급격한 유가상승 등으로 에너지 위기 “주의경보”가 발령됨에 따라 에너지 사용제한으로 인하여 경포대 주변 지역에 대해서만 점등 할 계획이며, 밤 11시 이후 점멸할 계획으로 준비 중에 있다.

또한 가수초청 등 예년의 행사와 달리 금년도 벚꽃잔치는 간소하면서도 알뜰하게 운영된다.

먼저 16일 18:30부터 22:30까지 제2회 경포 벚꽃잔치 시민 노래자랑을 경포대 위 광장 특설무대에서 개최하고, 여기에는 밸리댄스팀, 대학 동아리 댄스팀, 청소년 난타팀, 주민자치위원회의 사물놀이 공연 등 다양하고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된다.

먹거리 장터는 저동발전협의회 주관 아래 저동부녀회 등 지역 상가를 입주하게 하여 자체적으로 짜임새 있게 상가를 운영할 계획이다.

금년도 경포 벚꽃잔치는 알뜰하게 운영하고, 진행하는 만큼 함께 참여하여 봄을 마음껏 느끼며, 가족과 사랑하는 사람과의 아름다운 소중한 추억의 장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강원 본부 = 임한나 기자

기사제보 & 보도자료 newsshare@newsshare.co.kr
< ⓒ 뉴스쉐어 - 사회/복지/문화/보도자료 전문 종합 인터넷 신문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밴드 구글+
기사입력: 2011/04/07 [17:32]  최종편집: ⓒ NewsShare 뉴스쉐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