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사회 > 사회일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삼육중앙교회 권혁우 목사 ‘동대문구(갑) 무소속 조광한 국회의원 예비후보 침례식 거행’
국가와 교회를 위해 기도하는 마음으로 그리스도안에서 최선을 다하겠다
 
권순웅 시민기자. 기사입력  2012/04/09 [17:53]
▲ 삼육중앙교회 권혁우 목사가 동대문구(갑) 무소속 조광한 국회의원 예비후보에게 침례예식을 거행하고 있다     © 권순웅 시민기자.
 
동대문구(갑) 무소속 기호 7번 조광한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7일 오전 10시45분 동대문구 휘경동소재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 삼육중앙교회에서 침례 서약을 하고 권혁우 담임목사의 집전으로 침례를 받았다.

조광한 후보는 2개월 전 삼육중앙교회에 첫 출석하였으며 권혁우 목사의 설교 말씀에서 하나님의 사랑을 깨닫게 되고 “나 같은 죄인을 위해 돌아가신 예수그리스도의 십자가의 의미를 마음속에 깊이 새기고 새로운 사람으로 거듭나기 위해 침례반에서 성경 및 교리 공부를 시작으로 하나님과 함께 동행하기로 결심을 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침례예식을 마친 조광한 후보는 “물속에서 내 모든 죄를 씻어내고 하나님의 자녀로 새롭게 태어났으니 국가와 교회를 위해 감당해야 할 부분이 있다면 기도하는 마음으로 그리스도 안에서 최선 노력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조광한 후보는 청와대, 국가정보원, 국회, 공기업 등 다양한 공직에서 근무하였으며 현재 군장대학 석좌교수로 재직 중에 있다.

조광한(54세) 국회의원 예비후보 약력

- 이문동 한국외국어대학교 중국어과 졸업

- 한국실업탁구연맹 부회장

- 한국가스공사 감사

- 김대중 대통령 정무수석실 보좌관

- 노무현 대통령 홍보 기획 비서관

- 청와대 부대변인

- 현재) 군장대학 석좌교수
 
서울본부 = 권순웅 시민기자

기사제보 - newsshare@newsshare.co.kr
< ⓒ 뉴스쉐어 - 시대를 이끄는 새로운 정론. >
32


기사입력: 2012/04/09 [17:53]  최종편집: ⓒ NewsShare 뉴스쉐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2018 펫서울 카하 엑스포' 홍보대사 서현 '청초한 원피스 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