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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창, 2013 하반기 고객 친절 서비스 교육 실시

유나래 기자 | 기사입력 2013/12/13 [17:56]

평창, 2013 하반기 고객 친절 서비스 교육 실시

유나래 기자 | 입력 : 2013/12/13 [17:56]
[평창 뉴스쉐어 = 유나래 기자] 평창군은 12~13일, 19~20일 2회로 나눠 2013년 하반기 고객마인드 향상 친절서비스 교육을 실시한다.
 
민원업무를 주로 하는 종합민원과 직원과 인·허가 업무 담당 직원이 참여하는 이번 교육은 친절서비스를 체질화하고, 감성리더십과 친절마인드를 함양하는 등 공무원의 민원업무 수행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교육은 고객만족 마인드 함양하기, 고객만족 마인드 컨트롤을 위한 스트레스 자가진단이 주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이용섭 민원담당은 “내년에도 공직자를 대상으로 친절교육과 업무연찬을 계획하여 주민이 만족하고 감동하는 민원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평창군 종합민원과는 주민들을 대신하여 복잡한 민원서류 작성을 대행하는 민원안내도우미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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