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 데뷔 첫 공식 응원봉 출시... 오늘(16일) 판매 오픈!
위클리, 공식 3色 반영한 응원봉 첫 선... "함께 만들어 가는 우리만의 'Daileee'"
김영봉 기자. | 입력 : 2023/11/16 [23:57]
▲ 위클리 공식 응원봉 [제공=IST엔터테인먼트]
|
[뉴스쉐어=김영봉 기자] 그룹 위클리(Weeekly)가 데뷔 이래 첫 공식 응원봉을 출시한다.
위클리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늘(16일) 오후 4시부터 위드뮤(WITHMUU)를 통해 위클리의 공식 응원봉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로써 위클리와 '데일리(공식 팬덤명)'는 응원봉을 매개로 서로의 존재를 한 눈에 파악하며 보다 의미있는 무대를 함께 만들어 갈 전망이다.
지난 14일 위클리의 공식 SNS채널을 통해 예고된 '커밍순' 사진에는 민트 색상을 메인으로 한 깔끔한 디자인의 공식 응원봉의 모습이 공개됐다. 중앙에 위치한 투명구 안 'W' 자 공식 로고는 위클리의 확고한 아이덴티티를 보여주며, 버튼을 누르는 횟수에 따라 달리 연출되는 색상은 한층 높은 무대 완성도를 예고한다. 특히, 위클리의 상징 색 '오키드 블룸(ORCHID BLOOM)', '바나나 크림(BANANA CREAM)', '비치 글래스(BEACH GLASS)' 세 가지의 색구성은 공연장을 다채로운 물결로 채우는 것과 동시, 팬들이 서로 간 소속감을 공유하는 등 위클리의 무대를 진정으로 만끽할 수 있게 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처럼, 위클리는 지난 9월 데뷔 3년 만에 공식 팬클럽 '데일리(Daileee)' 1기를 창단한데 이어, 오늘 공식 응원봉까지 예고하며 팬들과의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가고 있는 중이다.
한편, 그룹 위클리는 1일 미니 5집 'ColoRise(컬러라이즈)'로 컴백과 동시 아이튠즈 글로벌 톱 앨범차트 최상위권에 안착, 지니, 멜론, 바이브 등 국내 최신차트 상위권에 오르는 등 1년 7개월 만 가요계로의 화려한 귀환을 알렸다. 이어, 웹예능 콘텐츠, OST 가창 참여까지 다방면에서의 ‘열일 행보’를 이어가며 거침없는 ‘글로벌 상승세’에 박차를 가하는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