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재현 기자 기사입력  2011/08/07 [14:42]
엄기준, 경찰조사…음주운전 조사결과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배우 엄기준이 음주운전으로 인해 6일 경찰 조사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엄씨는 음주 운전 후 혈중 알코올 농도가 0.1%가 넘게 나와 다시 채혈검사를 받게 됐고 엄기준은 6일 용산경찰서에 출두해 조사를 받았다.
 
경찰측은 엄기준측이 원하지 않으면 외부로 결과를 말할 수 없다고 했다. 엄기준 측은 어떤 입장도 밝히지 않은 상태이다. 


▲ SBS여인의 향기에 출연중인 엄기준이 7월 21일 음주운전으로 교통사고를 냈다. (사진=엄기준 미니홈피)

지난 달 21일 10시40분경 서울 용산구 한남동 제일기획 삼거리에서 신호 대기 중의 정차된 택시 뒷부분을 들이 받았다.

혈중 알콜 농도는 0.1%가 넘게 나와 운전면허 취소 수준으로 드러났다.
 
엄기준은 자신의 홈페이지를 통해 팬들에게 "제 잘못된 판단으로 인해 물의를 일으켜 정말 죄송한 마음뿐입니다. 
그 동안 아껴주시고 관심을 가져주시던 팬 여러분을 생각하니 마음이 무척 무겁고 안타깝습니다. 시간을 되돌렸으면 하는 간절한 마음도 입니다"라고 말해 팬들에게 안타까움을 더해 주었다.

현재 엄기준은 SBS주말드라마 '여인의 향기'에 출현 중이다.

사회이슈팀 =  권재현 기자

< 관심 & 이슈 기사 >
 
목성 로봇탐사선 ‘주노’ 발사…목성의 신비를 풀어낼까?
 
무이파 진로변경, 제주 및 인근 해안 태풍특보 확대 
 
무한도전 조정 특집, 그야말로 폭풍감동
 
홍대에 나타난 하의실종녀, 그녀는 김하늘
 
구혜선 어린 시절 사진 눈길 “인형사진 아니야?”
 
기사제보 - newsshare@newsshare.co.kr
< ⓒ 뉴스쉐어 - 시대를 이끄는 새로운 정론. >

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쉐어
  • 도배방지 이미지

(여자)아이들 'LION', 美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5위, 2주 연속 차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