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무3.0을 선도하는 병무민원상담소
고객중심의 맞춤형서비스, 선제적 정보제공 실시
김영운 기자 | 입력 : 2015/11/26 [20:38]
병무행정 독자수행 시대의 개막과 함께 새로운 형태의 행정서비스를 선도한다는 기치아래 탄생한 병무민원상담소는 올해로 개소 13년째를 맞는다고 전했다.
병무민원상담소는 정부3.0에서 지향하는 양방향·맞춤형 서비스제공을 위해 신세대 취향에 맞는 상담채널 다양화, 고객중심의 상담프로세스 개선, 전문 상담능력 배양 등 다양한 분야의 역점사업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
또한 직원 간 원활한 소통, 격려와 보상을 통해 따뜻하고 활기찬 조직문화를 조성하여 일과 삶이 조화를 이루는 행복한 일터, 국민으로부터 신뢰받는 전문 상담기관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앞으로도 병무민원상담소는 국민과 소통하는 최일선 민원창구로서 국민이 궁금하고 불편을 느끼는 사항을 마음으로 듣고 감동으로 답하는 적극적인 자세로 업무를 수행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