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쉐어 NewsShare - 시대를 이끄는 새로운 정론!

'골든타임' 배우 황정음, '2012부산국제광고제' 홍보대사 위촉

'2012부산국제광고제' 8월 23일부터 25일까지 벡스코에서 개최

김수경 수습기자 | 기사입력 2012/08/01 [17:51]

'골든타임' 배우 황정음, '2012부산국제광고제' 홍보대사 위촉

'2012부산국제광고제' 8월 23일부터 25일까지 벡스코에서 개최
김수경 수습기자 | 입력 : 2012/08/01 [17:51]
▲ '2012부산국제광고제' 홍보대사로 매력적인 배우 황정음을 위촉     © 김수경 수습기자

(뉴스쉐어=부산본부) ‘2012 부산국제광고제(AD STARS 2012)’의 홍보대사로 배우 황정음을 위촉했다.

부산국제광고제 조직위원장 허남식 부산시장은 1일 오전 11시 시청 7층 국제의전실에서 황정음에게 홍보대사 위촉패를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 허남식 부산시장은 “부산국제광고제는 짧은 기간에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국제 행사가 되었다. 세계 최고 광고제로 성장하는데 홍보대사의 역할이 중요하다” 당부했다.

홍보대사 위촉과 관련해 황정음은 “기발한 광고 아이디어와 볼거리가 풍성한 2012 부산국제광고제가 일반인도 관심을 갖고 즐길 수 있는 명실상부한 최고의 광고제가 되도록 열심히 홍보하겠다.” 포부를 전했다.
▲ '2012부산국제광고제'홍보대사로 위촉된 배우 황정음 "부산국제광고제가 최고의 광고제가 되도록 열심히 홍보하겠다"                       © 김수경 수습기자


또한  “부산국제광고제 홍보대사 활동을 하게 되어서 기쁘게 생각한다. 광고를 찍는다는 것은 또 다른 모습을 보여서 매력적이라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배우 황정음은 2002년 걸그룹 ‘슈가’의 멤버로 데뷔했으며, 2005년 SBS 드라마 <루루공주>를 통해 연기자로서 첫 발을 내딛었다. 

그동안 <지붕 뚫고 하이킥>, <자이언트>, <내 마음이 들리니> 등 드라마를 통해 많은 인기와 사랑을 받아 왔다. 현재 MBC 드라마 <골든타임>에서 열혈 인턴의사로 분해 그 동안의 엉뚱발랄한 캐릭터와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광고계에서도 각광받는 핫한 블루칩 중 한 명이다. 특히, 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 출연과 동시에 패션, 액세서리 업계의 완판녀로 떠올랐으며, 이후 스포츠웨어, 주류, 제약은 물론 여성들의 워너비로 꼽히는 화장품과 마트 광고의 모델로 활동하며 CF계의 퀸으로 등극했다.

부산국제광고제 조직위원회 관계자는 “올해로 5회째를 맞는 부산국제광고제는 전 세계 광고인들의 끼와 열정을 담은 축제의 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라며 “부산국제광고제의 이러한 이미지를 전하기 위해 팔색조의 매력을 갖춘 배우 황정음을 홍보대사로 선정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한편, 2012 부산국제광고제는 8월 23일부터 25일까지(3일간) 벡스코에서 본선 진출작 1천 474편에 대한 전시․상영을 비롯 공공 브랜드 문화․홍보관 운영, 영스타즈 광고 경연대회, 취업설명회 등 다채로운 행사로 마련된다. 본선 진출작들은 컨벤션홀 1층 전시관에 전시되어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또한, ‘디지털 휴머니즘’을 주제로 조나단 밀든홀(Jonathan Mildenhall) 코카콜라 부사장, 덴쯔의 세계적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Creative Director) 아끼라 가가미 등 국내외 광고계를 대표하는 유명 연사가 초청되어 마케팅과 디자인 등에 대해 세미나와 상영회를 진행하게 된다. 

2012 부산국제광고제 참관 등록은 홈페이지 통해 받고 있다. 
 
부산본부 = 김수경 수습기자
 
기사제보 - newsshare@newsshare.co.kr
< ⓒ 뉴스쉐어 - 시대를 이끄는 새로운 정론. >
 
2

  • 도배방지 이미지

  • 무한도전, 한국 비빔밥 전 세계에 알려
  • [포토] 부산국제광고제 참석한 주한영국 스콧 와이트먼 대사
  • [포토] 아시아 최대 제5회 부산국제광고제 개막
  • 제5회 부산국제광고제 아시아 최대 규모로
  • [포토] 부산국제광고제, ‘황정음’ 보일락말락 레이스 상의
  • '골든타임' 배우 황정음, '2012부산국제광고제' 홍보대사 위촉
  • 대전시, ‘2011옥외광고 대상전’ 입상작 선정
  • 독고진이 마시는 음료, 나도 마시고 싶어
  • 소비자 46%, ‘TV·영화 간접광고 보고 상품구매 경험 있어’
  • 화장품광고에 아토피, 여드름 등 질병이름 사용 못해…
  • 전주시, 새봄 맞아 불법광고물 일제정비에 나선다!!
  • 이동
    메인사진
    '수지맞은 우리' 함은정X강별, 두 자매의 숨 막히는 옥상 대치 ‘흥미진진’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