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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연금콜센터 아웃 바운드 서비스 등으로 우수콜센터 선정

주 2회 안부를 묻는 말벗 서비스 “독거노인 사랑 잇기”

송희숙 기자 | 기사입력 2013/04/23 [17:30]

국민연금콜센터 아웃 바운드 서비스 등으로 우수콜센터 선정

주 2회 안부를 묻는 말벗 서비스 “독거노인 사랑 잇기”
송희숙 기자 | 입력 : 2013/04/23 [17:30]
[부산 뉴스쉐어 = 송희숙 기자]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 조사(ISQI) 결과 국민연금공단 콜센터(행복파트너 1355)가 7년 연속 우수콜센터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2000년 10월 공공기관 최초로 콜센터를 운영한 이래 올해로 14년째 운영되고 있는 국민연금 콜센터는 ARS를 거치지 않고 직접 상담사와 연결되는 상담 체계를 운영하고 있어 높은 점수의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2011년 2월부터는 콜센터 상담사 1인당 2명의 독거노인에게 주2회 전화를 걸어 안부를 묻는 말벗 서비스 “독거노인 사랑 잇기”를 실시하여 In-Bound의 수동적 서비스에서 탈피, Out-Bound 서비스를 통해 소외된 사회계층에 적극적인 사랑을 실천해 가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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