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예수교회, '예수님이 신약 계시록에 약속한 참 목자' 성명서 전해이만희 총회장, 요한계시록 전장 예언 성취 말씀 전하는 증인 강조
이만희 신천지예수교회 총회장은 "계시록의 사건들을 교회 목자들과 성도들에게 알리기 위해 보냄을 받았다"며 "계시록 전장의 예언이 육신이 되어 나타난 실체들을 보고 들은 말씀들을 전한다"고 밝혔다.
이어 주께서 "신약 계시록을 새 언약으로 약속하시고 약속대로 다 이루셨는데, 믿지 않는 이유가 무엇입니까?"라고 물으며, "계시록이 성취된 이 일의 증인이라는 증거는 계시록을 통달한 것과 계시록의 이룬 실체를 아는 그것"이라고 강조했다. 다음은 성명서 전문.
< 예수님이 신약 계시록에 약속한 참 목자 >
저 이만희는 예수님이 교회들을 위해 보낸 약속의 목자입니다(요한계시록 22장 16절).
저는 계1장 1~2절과 10절의 약속같이 속히 될 일(계시록의 사건들)을 교회 목자들과 성도들에게 알리기 위해 보냄을 받았습니다.
제가 전할 말씀은 계시록 전장의 예언이 육신이 되어 나타난 실체들을 보고 들은 말씀들입니다. 이 계시록은 예수님이 예언하신 지 약 2,000년이 된 오늘날 다 이루셨고, 이루실 때 저는 곁에서 계시록 전장 곧 1장에서 22장까지를 다 보았습니다(요한계시록 21:8 참고).
초림 때 구약의 봉한 책(두루마리)은 하나님이 펼치시고(에스겔 2장) 이를 이루셨으며, 예수님이 보셨고(요한복음 5:17~19 참고) 또 펼친 두루마리를 받아먹었으며, 펼친 책의 말씀과 보신 그것을 예수님이 이스라엘 백성들에게 증거하셨습니다(에스겔 3장, 마태복음 15:24).
예수님 재림 때 신약의 봉한 계시록은 예수님이 일곱 인을 다 떼시고 이루셨으며, 제가 그 곁에서 보았고 또 열린 책을 10장에서 받아먹었으며, 열린 책의 말씀과 그 본 것을 교회들에게 증거하는 것입니다.
확인한 후 저의 증거가 맞지 않으면 지적하십시오. 저의 증거는 참입니다.
주께서 신약 계시록을 새 언약으로 약속하시고 약속대로 다 이루셨는데, 믿지 않는 이유가 무엇입니까?
종교(기독교)의 교주는 하나님과 예수님이시고, 저는 예수님이 신약 계시록을 이루실 때 보고 들은 것을 증거하는 증인입니다. 저를 교주라 하고 또 예수라 하는 자는 계시록의 약속의 말씀을 알지 못하기 때문에 함부로 거짓 증거를 하는 자입니다. 나는 예수도 교주도 아닙니다. 계시록이 성취된 이 일의 증인입니다.
제가 계시록이 성취된 이 일의 증인이라는 증거는 계시록을 통달한 것과 계시록의 이룬 실체를 아는 그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신천지예수교회 <저작권자 ⓒ 뉴스쉐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