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건강보험공단 광진지사 ‘고객의 날 행사’ 개최
고객서비스헌장 실천다짐대회를 통해 직원 격려, 실천적 건강복지플랜 제시
권순웅 시민기자. | 입력 : 2013/03/12 [15:59]
▲ 광진지사 김광일 지사장, 고객서비스헌장 실천다짐대회에서 직원을 격려하고 실천적건강복지플랜 제시하는 교육을 실시 하였다. © 권순웅 시민기자. | |
[서울 뉴스쉐어 = 권순웅 시민기자.] 국민건강보험공단 광진지사(김광일 지사장)는 3월 11일 건강보험료 납부마감일에 맞추어 '고객의 날 행사'를 실시했다.
김광일 지사장은 고객서비스헌장 실천다짐대회와 교육을 통해 “실천적건강복지플랜을 제시하며 직원을 격려하면서 우리의 작은 실천이 고객에게는 큰 만족이 될 수 있음을 강조했다.”
▲ 민원실을 방문한 고객에게 직원이 친절하게 상담에 응하고 있다. © 권순웅 시민기자. | |
광진지사는 방문하는 고객에게 건강보험료 인상에 대한 설명과 건강보험 보장성 80% 확대의 필요성을 홍보했으며 건강검진과 노인건강 운동, 대사증후군, 만성질환 관리에 대해서도 설명하고 홍보책자와 생활용품(치약,칫솔)을 전달했다.
▲ 박민기 보험급여부장이 추첨을 통해 고객에게 생활용품(치약,칫솔)을 추첨을 통해 전달하고 있다. ©권순웅 시민기자. | |
또한 고객에게 다과와 음료를 제공하고 건강상담실을 운영 하면서 안마의자를 이용토록 하고 혈압, 혈당 측정 방법과 체성분 측정을 도와주는 등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했다.
▲ 박민기 보험급여부장이 건강상담실에서 고객에게 혈압측정 방법과 결과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 권순웅 시민기자. | |
지난 7일, 박민기 보험급여부장은 대한노인회 광진지사를 방문하여 건강검진에 대한 홍보와 고혈압, 당뇨, 고지혈증, 콜레스테롤, 비만 관리에 대한 설명을 하여 회원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다.
김광일 지사장은 업무시간 내내 고객의 불편사항이 없는지 파악하면서 직접 서비스를 제공받는 고객의 입장을 헤아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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