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민정 기자 기사입력  2013/08/21 [11:23]
남해군, 올바른 청소년 지도를 위한 부모교육 실시
이제는 스마트 부모시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남해군이 부모들의 올바른 자녀 교육관 확립과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에 도움을 주기 위해 부모교육을 마련했다.

군은 오는 29일 오후 2시 노인복지관 3층 강당에서 방송인 이호선 강사를 초빙, 부모들에게 구체적이고 현실적인 자녀교육 기법을 강연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이호선 강사는 ‘이제는 스마트 부모시대’란 주제로 스마트 세상에서 자녀와 부모의 욕망을 읽어내어 우리 아이들과 부모가 소통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교육할 예정이다.

서울벤처대학원대학교 교수로 재직하고 있는 이호선 강사는 EBS '달라졌어요' 진행자, JTBC '대한민국 교육위원회' 고정패널, MBN '동치미', '엄지의 제왕' 전문가패널뿐만 아니라 TV조선 '대찬인생', '속사정' 전문가패널 등으로 방송과 강연 활동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군 관계자는 “이번 교육이 올바른 부모 역할에 대해서 생각해 보고, 자녀와의 관계를 다시 한 번 생각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며 자녀교육에 관심 있는 학부모들의 많은 참석을 당부했다.

< ⓒ 뉴스쉐어 - 시대를 이끄는 새로운 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2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쉐어
  • 도배방지 이미지

'1월6일 컴백' 싱어송라이돌 정세운, 독보적 감성 더한 첫 정규앨범 ‘24’ 필름 오픈